Openstep 4.2 매트록스 G450 드라이버?..
이름: 연우 [수정] 2005-05-28 08:26:20
예전 넥사모를 찾다 우연히 이곳까지 와서 좋은 정보 많이 보고는 잠자던 오픈스텝을 깨우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오래된 PC에 오픈스텝을 설치하였습니다. 쩝.. 그런데.. 그래픽카드가 매트록스 G450인데 드라이버가 없는지요? 여기저기 찾아보았는데... G400까지는 베타 드라이버로 지원하는 것 같은데..

오픈스텝을 간신히 설치하였는데.. 컬러가 되지않아 VGA 흑백모드로 보게 되니 아쉬움이 남네요.
쩝...

어쨋거나 이곳에서 아련한 추억같은 "넥스트"를 다시 보게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다시 넥스트머신이나 썬스팍을 구해볼까 하네요.. 그러고보니 예전에 있던
큐브머신을 그냥 줘 버린게 후회도 되네요..쩝..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5-28 15:41:05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아래 드라이버로는 G400까지 지원한다고 되어 있는데, G450도 혹시 모르니 테스트해 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system/MatroxMGA.0.9.I.b.tar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system/MatroxMGA.0.9.README

만약 인식이 안되신다면 VESA VBE 드라이버를 사용하시면 대부분 인식이 가능합니다. OPENSTEP의 경우에 영문 Mach Patch 2 이후부터 VESA VBE라는 VGA 범용 드라이버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http://www.nextcube.org/pub/Packages/OPENSTEP/NeXTanswers/Patches/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5-28 20:33:57
에헤.. 저걸로.. 450 안돼요.. 제가 아주 예전에 삽질 해봤었다눙..(랄라라)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5-29 12:32:14
역시 양파님의 삽질의 달인이십니다...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5-30 09:41:58
별말씀을.. 차라리 싸구려 G400을 구하는게 정신적으로 훨씬 낫죠 아마 ....-.-;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5-30 13:18:33
저도 동감입니다. G400 구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죠... ^^;
이름: 연우[삭제] [수정] 2005-05-30 19:32:42
MatroxMGA.0.9.I.b.tar는 이미 해보았지만 안되네요..
역시나 힘들겠군요..쩝..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0-10 10:59:24
7년도 지난글에 답글을 달게될줄은 몰랐습니다.
http://www.mirkoviviani.com/drivers/Matrox_notes.html
...............
....................
matrox G450 지원합니다.
1.0에서요......................
이건 득템이라고 생각합...(쿨럭)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1-10-10 18:56:15
7년 지난 답글도 챙겨주시는 꼼.꼼.하신 양파님. ^^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system/MatroxMGA.1.0.I.b.tar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system/MatroxMGA.1.0.README

저도 Download 자료실 업데이트 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0-10 19:37:44
역시 성한사마.. 빠르신데요 ㅎㅎㅎ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1-06 14:26:49
G450에서 잘되네요 에헤헤헤헤헤헤
이제 모자란걸 10년플젝으로 진행해볼 예정...(응?)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97연우2005-05-287511   Openstep 4.2 매트록스 G450 드라이버?.. (10)
796onion2011-10-303349   에구.. 삽질 꽤나 안되네요...-.-; (3)
795쟈니아빠2011-04-195201   NeXTCube or NeXTStation 구해봅니다. (8)
794onion2011-10-113777   성한님.. 병맛 번역 검수좀 부탁드려요...T.T (2)
793capri912011-10-063266   [알림] ▶◀ 스티브 잡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
792capri912011-09-174212   [소개] Call of Duty: Zombies 테크 트리 (4)
791capri912011-02-2014578   [개발] iPhone Doom Patch v1.7 (10)
790onion2011-05-237080   뿌리기 시작합니다. (13)
789capri912011-07-125621   [소개] 국내 유일 각하 헌정방송 "나는 꼼수다"
788capri912011-06-103835   [소개] 2011년 6월 6일 WWDC 2011 Keynote (2)
787쟈니아빠2011-06-083586   [질문] iso이미지 문의드립니다. (2)
786onion2011-05-263515   성한님 질문있어욤...@.@; (2)
785onion2011-05-194544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2] (4)
784onion2011-05-194653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 (3)
783onion2011-05-164669   혹시 OPENSTEP용 bash를 구할 수 있는데가 있을까요? (5)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