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넥사모를 찾다 우연히 이곳까지 와서 좋은 정보 많이 보고는 잠자던 오픈스텝을 깨우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오래된 PC에 오픈스텝을 설치하였습니다. 쩝.. 그런데.. 그래픽카드가 매트록스 G450인데 드라이버가 없는지요? 여기저기 찾아보았는데... G400까지는 베타 드라이버로 지원하는 것 같은데..
오픈스텝을 간신히 설치하였는데.. 컬러가 되지않아 VGA 흑백모드로 보게 되니 아쉬움이 남네요.
쩝...
어쨋거나 이곳에서 아련한 추억같은 "넥스트"를 다시 보게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다시 넥스트머신이나 썬스팍을 구해볼까 하네요.. 그러고보니 예전에 있던
큐브머신을 그냥 줘 버린게 후회도 되네요..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