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구.. 삽질 꽤나 안되네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1-10-30 00:00:31
http://www.rhapsodyos.org/hardware/laptops/the_list_1.html
이거보고 thinkpad x21을 구매해서 삽질을 해봤는데
당체 진도가 안나가네요...
혹시 비슷한 삽질 해보신분 있으려나요?
network도 안되는데는 답이 없는거같은데...(덜덜)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1-10-30 01:03:10
양파님의 Rhapsody 사랑은 여전하시네요. 저도 Rhapsody는 안 만져봤으니 양파님 삽질이 국내 최초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10-30 20:07:13
거의 포기중이기는 합니다 ㅋㅋㅋ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10-30 22:09:23
그냥 미련이네요 사실 실기로 쓰지도 않을거면서 말임다 ㅎㅎㅎ
(한글입력기도 없고...-.-)
일단 x86으로는 포기해야할거같습니다. 이제 ppc머신으로...(중얼중얼)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97
연우
2005-05-28
7511
Openstep 4.2 매트록스 G450 드라이버?..
(10)
796
onion
2011-10-30
3350
에구.. 삽질 꽤나 안되네요...-.-;
(3)
795
쟈니아빠
2011-04-19
5201
NeXTCube or NeXTStation 구해봅니다.
(8)
794
onion
2011-10-11
3777
성한님.. 병맛 번역 검수좀 부탁드려요...T.T
(2)
793
capri91
2011-10-06
3266
[알림] ▶◀ 스티브 잡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
792
capri91
2011-09-17
4212
[소개] Call of Duty: Zombies 테크 트리
(4)
791
capri91
2011-02-20
14578
[개발] iPhone Doom Patch v1.7
(10)
790
onion
2011-05-23
7080
뿌리기 시작합니다.
(13)
789
capri91
2011-07-12
5621
[소개] 국내 유일 각하 헌정방송 "나는 꼼수다"
788
capri91
2011-06-10
3835
[소개] 2011년 6월 6일 WWDC 2011 Keynote
(2)
787
쟈니아빠
2011-06-08
3586
[질문] iso이미지 문의드립니다.
(2)
786
onion
2011-05-26
3515
성한님 질문있어욤...@.@;
(2)
785
onion
2011-05-19
4544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2]
(4)
784
onion
2011-05-19
4653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
(3)
783
onion
2011-05-16
4669
혹시 OPENSTEP용 bash를 구할 수 있는데가 있을까요?
(5)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