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 스티브 잡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름: capri91
[수정]
2011-10-06 14:18:08
NeXTSTEP을 시작으로 지난 20년간 감사했습니다.
당신과 동시대에 살았다는 걸 영광으로 생각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름: 박영수
[삭제]
[수정]
2011-10-06 19:15:53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10-06 19:31:23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역사속에 존재할법한사람과 같은시간을 살았다는게
자랑스러울거같습니다.....(넙죽)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97
연우
2005-05-28
7511
Openstep 4.2 매트록스 G450 드라이버?..
(10)
796
onion
2011-10-30
3350
에구.. 삽질 꽤나 안되네요...-.-;
(3)
795
쟈니아빠
2011-04-19
5202
NeXTCube or NeXTStation 구해봅니다.
(8)
794
onion
2011-10-11
3778
성한님.. 병맛 번역 검수좀 부탁드려요...T.T
(2)
793
capri91
2011-10-06
3267
[알림] ▶◀ 스티브 잡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
792
capri91
2011-09-17
4212
[소개] Call of Duty: Zombies 테크 트리
(4)
791
capri91
2011-02-20
14578
[개발] iPhone Doom Patch v1.7
(10)
790
onion
2011-05-23
7080
뿌리기 시작합니다.
(13)
789
capri91
2011-07-12
5621
[소개] 국내 유일 각하 헌정방송 "나는 꼼수다"
788
capri91
2011-06-10
3835
[소개] 2011년 6월 6일 WWDC 2011 Keynote
(2)
787
쟈니아빠
2011-06-08
3586
[질문] iso이미지 문의드립니다.
(2)
786
onion
2011-05-26
3515
성한님 질문있어욤...@.@;
(2)
785
onion
2011-05-19
4544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2]
(4)
784
onion
2011-05-19
4653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
(3)
783
onion
2011-05-16
4669
혹시 OPENSTEP용 bash를 구할 수 있는데가 있을까요?
(5)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