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Call of Duty: Zombies 테크 트리
이름: capri91 [수정] 2011-09-17 20:42:10
아이폰용 콜 오브 듀티 Der Riese 맵에서 주로 사용하는 테크 트리입니다. 가끔씩 하다보면 까먹는지라 기록으로 남겨둡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1-09-17 20:59:51
Fly Trap으로 작동시키는 숨바꼭질(Hide and Seek) 모드에서 곰인형과 원숭이가 숨어있는 위치입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09-22 17:06:35
무기의 테크트리인건가요...(덜덜)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1-09-22 20:34:51
네, 무기 업글 테크 트리입니다. 양파님, 잘 지내시죠?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09-29 17:49:34
거럭저럭 지내고 있습죠뭐 ㅎㅎㅎ
해놓은일 수습도 못하고 계속 벌리는중입니다.............(먼산)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97연우2005-05-287511   Openstep 4.2 매트록스 G450 드라이버?.. (10)
796onion2011-10-303350   에구.. 삽질 꽤나 안되네요...-.-; (3)
795쟈니아빠2011-04-195202   NeXTCube or NeXTStation 구해봅니다. (8)
794onion2011-10-113778   성한님.. 병맛 번역 검수좀 부탁드려요...T.T (2)
793capri912011-10-063267   [알림] ▶◀ 스티브 잡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
792capri912011-09-174213   [소개] Call of Duty: Zombies 테크 트리 (4)
791capri912011-02-2014578   [개발] iPhone Doom Patch v1.7 (10)
790onion2011-05-237080   뿌리기 시작합니다. (13)
789capri912011-07-125621   [소개] 국내 유일 각하 헌정방송 "나는 꼼수다"
788capri912011-06-103835   [소개] 2011년 6월 6일 WWDC 2011 Keynote (2)
787쟈니아빠2011-06-083586   [질문] iso이미지 문의드립니다. (2)
786onion2011-05-263515   성한님 질문있어욤...@.@; (2)
785onion2011-05-194544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2] (4)
784onion2011-05-194653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 (3)
783onion2011-05-164669   혹시 OPENSTEP용 bash를 구할 수 있는데가 있을까요? (5)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