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Call of Duty: Zombies 테크 트리
이름: capri91
[수정]
2011-09-17 20:42:10
아이폰용 콜 오브 듀티 Der Riese 맵에서 주로 사용하는 테크 트리입니다. 가끔씩 하다보면 까먹는지라 기록으로 남겨둡니다.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1-09-17 20:59:51
Fly Trap으로 작동시키는 숨바꼭질(Hide and Seek) 모드에서 곰인형과 원숭이가 숨어있는 위치입니다.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09-22 17:06:35
무기의 테크트리인건가요...(덜덜)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1-09-22 20:34:51
네, 무기 업글 테크 트리입니다. 양파님, 잘 지내시죠?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09-29 17:49:34
거럭저럭 지내고 있습죠뭐 ㅎㅎㅎ
해놓은일 수습도 못하고 계속 벌리는중입니다.............(먼산)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97
연우
2005-05-28
7511
Openstep 4.2 매트록스 G450 드라이버?..
(10)
796
onion
2011-10-30
3350
에구.. 삽질 꽤나 안되네요...-.-;
(3)
795
쟈니아빠
2011-04-19
5202
NeXTCube or NeXTStation 구해봅니다.
(8)
794
onion
2011-10-11
3778
성한님.. 병맛 번역 검수좀 부탁드려요...T.T
(2)
793
capri91
2011-10-06
3267
[알림] ▶◀ 스티브 잡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
792
capri91
2011-09-17
4213
[소개] Call of Duty: Zombies 테크 트리
(4)
791
capri91
2011-02-20
14578
[개발] iPhone Doom Patch v1.7
(10)
790
onion
2011-05-23
7080
뿌리기 시작합니다.
(13)
789
capri91
2011-07-12
5621
[소개] 국내 유일 각하 헌정방송 "나는 꼼수다"
788
capri91
2011-06-10
3835
[소개] 2011년 6월 6일 WWDC 2011 Keynote
(2)
787
쟈니아빠
2011-06-08
3586
[질문] iso이미지 문의드립니다.
(2)
786
onion
2011-05-26
3515
성한님 질문있어욤...@.@;
(2)
785
onion
2011-05-19
4544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2]
(4)
784
onion
2011-05-19
4653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
(3)
783
onion
2011-05-16
4669
혹시 OPENSTEP용 bash를 구할 수 있는데가 있을까요?
(5)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