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의미는 없겠지만....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1-05-19 11:12:00


tiffany 3 구동성공입니다..
serial도 구해서...(덜덜)

웃긴건.. VBE 2.0으로 화면을 맞춰서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만....

1600일때 license등록을 한번 하고나서
해상도를 1024로 바꿨더니..
...........
license등록을 한번 더 하라고 하는군요..(왜?)

여튼간에 인증샷 첨부합니다. 므하하하하하하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1-05-19 14:22:25
축하드립니다. 추억의 Tiffany 화면이군요. 당시만 해도 정말 뛰어난 그래픽 어플이였죠. ^^
이름: 쟈니아빠[삭제] [수정] 2011-05-19 16:23:01
첨보는 어플이지만 왠지 멋져보이네요 ㅋ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05-19 20:27:17
성한사마 > 그러게요 티파니3 설치할때 installer에 보면 mac os X가 언급되어있습니다 ㅋㅋㅋ
쟈니아빠 > 저당시는 NeXTSTEP의 포토샵 급이었죠 ㅎㅎㅎ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97연우2005-05-287511   Openstep 4.2 매트록스 G450 드라이버?.. (10)
796onion2011-10-303350   에구.. 삽질 꽤나 안되네요...-.-; (3)
795쟈니아빠2011-04-195202   NeXTCube or NeXTStation 구해봅니다. (8)
794onion2011-10-113778   성한님.. 병맛 번역 검수좀 부탁드려요...T.T (2)
793capri912011-10-063267   [알림] ▶◀ 스티브 잡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
792capri912011-09-174213   [소개] Call of Duty: Zombies 테크 트리 (4)
791capri912011-02-2014579   [개발] iPhone Doom Patch v1.7 (10)
790onion2011-05-237081   뿌리기 시작합니다. (13)
789capri912011-07-125622   [소개] 국내 유일 각하 헌정방송 "나는 꼼수다"
788capri912011-06-103836   [소개] 2011년 6월 6일 WWDC 2011 Keynote (2)
787쟈니아빠2011-06-083587   [질문] iso이미지 문의드립니다. (2)
786onion2011-05-263516   성한님 질문있어욤...@.@; (2)
785onion2011-05-194545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2] (4)
784onion2011-05-194654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 (3)
783onion2011-05-164669   혹시 OPENSTEP용 bash를 구할 수 있는데가 있을까요? (5)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