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의미는 없겠지만....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1-05-19 11:12:00
tiffany 3 구동성공입니다..
serial도 구해서...(덜덜)
웃긴건.. VBE 2.0으로 화면을 맞춰서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만....
1600일때 license등록을 한번 하고나서
해상도를 1024로 바꿨더니..
...........
license등록을 한번 더 하라고 하는군요..(왜?)
여튼간에 인증샷 첨부합니다. 므하하하하하하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1-05-19 14:22:25
축하드립니다. 추억의 Tiffany 화면이군요. 당시만 해도 정말 뛰어난 그래픽 어플이였죠. ^^
이름: 쟈니아빠
[삭제]
[수정]
2011-05-19 16:23:01
첨보는 어플이지만 왠지 멋져보이네요 ㅋ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05-19 20:27:17
성한사마 > 그러게요 티파니3 설치할때 installer에 보면 mac os X가 언급되어있습니다 ㅋㅋㅋ
쟈니아빠 > 저당시는 NeXTSTEP의 포토샵 급이었죠 ㅎㅎㅎ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97
연우
2005-05-28
7511
Openstep 4.2 매트록스 G450 드라이버?..
(10)
796
onion
2011-10-30
3350
에구.. 삽질 꽤나 안되네요...-.-;
(3)
795
쟈니아빠
2011-04-19
5202
NeXTCube or NeXTStation 구해봅니다.
(8)
794
onion
2011-10-11
3778
성한님.. 병맛 번역 검수좀 부탁드려요...T.T
(2)
793
capri91
2011-10-06
3267
[알림] ▶◀ 스티브 잡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
792
capri91
2011-09-17
4213
[소개] Call of Duty: Zombies 테크 트리
(4)
791
capri91
2011-02-20
14579
[개발] iPhone Doom Patch v1.7
(10)
790
onion
2011-05-23
7081
뿌리기 시작합니다.
(13)
789
capri91
2011-07-12
5622
[소개] 국내 유일 각하 헌정방송 "나는 꼼수다"
788
capri91
2011-06-10
3836
[소개] 2011년 6월 6일 WWDC 2011 Keynote
(2)
787
쟈니아빠
2011-06-08
3587
[질문] iso이미지 문의드립니다.
(2)
786
onion
2011-05-26
3516
성한님 질문있어욤...@.@;
(2)
785
onion
2011-05-19
4545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2]
(4)
784
onion
2011-05-19
4654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
(3)
783
onion
2011-05-16
4669
혹시 OPENSTEP용 bash를 구할 수 있는데가 있을까요?
(5)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