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님.. 병맛 번역 검수좀 부탁드려요...T.T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1-10-11 18:58:58
http://nextstep.onionmixer.net/wordpress/?p=83

제가 도움받아서 해놓고도 완전 병맛입니다...
에휴.. 구제가 안됩니다 저는...T.T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1-10-11 20:50:54
약간 딱딱한 느낌은 있지만 번역이 잘 된 것 같습니다. 게다가 저도 번역에는 별 소질이 없어요~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0-12 11:30:30
흠.. 일단 사람이 읽을 수 있는 수준은 된다는거군요...
다행입니다...T.T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97연우2005-05-287511   Openstep 4.2 매트록스 G450 드라이버?.. (10)
796onion2011-10-303350   에구.. 삽질 꽤나 안되네요...-.-; (3)
795쟈니아빠2011-04-195202   NeXTCube or NeXTStation 구해봅니다. (8)
794onion2011-10-113778   성한님.. 병맛 번역 검수좀 부탁드려요...T.T (2)
793capri912011-10-063266   [알림] ▶◀ 스티브 잡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
792capri912011-09-174212   [소개] Call of Duty: Zombies 테크 트리 (4)
791capri912011-02-2014578   [개발] iPhone Doom Patch v1.7 (10)
790onion2011-05-237080   뿌리기 시작합니다. (13)
789capri912011-07-125621   [소개] 국내 유일 각하 헌정방송 "나는 꼼수다"
788capri912011-06-103835   [소개] 2011년 6월 6일 WWDC 2011 Keynote (2)
787쟈니아빠2011-06-083586   [질문] iso이미지 문의드립니다. (2)
786onion2011-05-263515   성한님 질문있어욤...@.@; (2)
785onion2011-05-194544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2] (4)
784onion2011-05-194653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 (3)
783onion2011-05-164669   혹시 OPENSTEP용 bash를 구할 수 있는데가 있을까요? (5)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