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2011년 6월 6일 WWDC 2011 Keynote
이름: capri91 [수정] 2011-06-10 23:36:28




















































































출처: http://www.apple.com/macosx/, http://www.apple.com/ios/ios5/, http://www.apple.com/icloud/, http://www.apple.com/apple-events/wwdc-2011/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06-11 10:12:33
이번 WWDC는 임팩트는 적었지만...
최소한 앞으로의 방향제시는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이런정도로가면 잡스가 없는 apple도 상상이 가능할거라 생각되네요.
본인이 없이도 돌아가는 최첨단조직을 만들어놓은 잡스가 역시 대단하기는 합니다 ㅎㅎ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1-06-11 14:00:17
저는 이번 WWDC를 보고 무척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나 잡스가 10년 전부터 구현하려고 노력해왔던 디지털 허브 시스템이 이제 완성 단계에 도달한 것 같습니다. iCloud로 인해서 항상 케이블로 서로 연결해서 동기화시키던 불편함이 사라지고, Wi-Fi를 통해서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동기화된다는 것! 그동안 MacBook과 MacMini, iPhone, iPad에서 일정, 어플, 음악, 사진, 문서 등 각종 자료를 매번 동기화시키면서 느꼈던 불편함이 한 방에 해결된다고 생각하니 다음 달이 무척이나 기다려집니다.

게다가 One More Thing으로 발표한 iTunes Match는 쇼킹했습니다. 아마존과 구글에게 "디지털 음반 시장은 내가 일궈논 땅이다. 함부로 넘보지 마라!"라고 선언하는 듯 했습니다. 앞으로 Apple의 행보가 더욱 더 기대됩니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97연우2005-05-287511   Openstep 4.2 매트록스 G450 드라이버?.. (10)
796onion2011-10-303350   에구.. 삽질 꽤나 안되네요...-.-; (3)
795쟈니아빠2011-04-195202   NeXTCube or NeXTStation 구해봅니다. (8)
794onion2011-10-113778   성한님.. 병맛 번역 검수좀 부탁드려요...T.T (2)
793capri912011-10-063267   [알림] ▶◀ 스티브 잡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
792capri912011-09-174213   [소개] Call of Duty: Zombies 테크 트리 (4)
791capri912011-02-2014579   [개발] iPhone Doom Patch v1.7 (10)
790onion2011-05-237081   뿌리기 시작합니다. (13)
789capri912011-07-125622   [소개] 국내 유일 각하 헌정방송 "나는 꼼수다"
788capri912011-06-103836   [소개] 2011년 6월 6일 WWDC 2011 Keynote (2)
787쟈니아빠2011-06-083586   [질문] iso이미지 문의드립니다. (2)
786onion2011-05-263515   성한님 질문있어욤...@.@; (2)
785onion2011-05-194544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2] (4)
784onion2011-05-194653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 (3)
783onion2011-05-164669   혹시 OPENSTEP용 bash를 구할 수 있는데가 있을까요? (5)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