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님 질문있어욤...@.@;
이름: onion [수정] 2011-05-26 15:15:44
아 다른게 아니라 제가 하는 next관련 블로그에서
이쪽의 contents를 몇개 가져다가 올려도 되려나...해서요..

물론 그런경우 원글의 출처는 반드시 명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새벽녘의 흡혈양파-----

ps. 부탁하는 글이 짧아서 죄송합니다.
허리가 좀 아파서 컨디션이...T.T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1-05-26 15:33:03
네, 출처만 표기하시면 마구 퍼가셔도 돼요.

PS. 남자의 생명은 허리입니다. 빨리 쾌차하시길 빕니다.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05-26 21:38:46
성한님 > 그렇지않아도 오늘 병원가서 침 맞고왔습니다.
다음주에 몇번정도 더 가야할듯하네요. 아주 고역입니다.

그리고 흔쾌히 허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97연우2005-05-287511   Openstep 4.2 매트록스 G450 드라이버?.. (10)
796onion2011-10-303350   에구.. 삽질 꽤나 안되네요...-.-; (3)
795쟈니아빠2011-04-195202   NeXTCube or NeXTStation 구해봅니다. (8)
794onion2011-10-113778   성한님.. 병맛 번역 검수좀 부탁드려요...T.T (2)
793capri912011-10-063267   [알림] ▶◀ 스티브 잡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
792capri912011-09-174213   [소개] Call of Duty: Zombies 테크 트리 (4)
791capri912011-02-2014579   [개발] iPhone Doom Patch v1.7 (10)
790onion2011-05-237081   뿌리기 시작합니다. (13)
789capri912011-07-125622   [소개] 국내 유일 각하 헌정방송 "나는 꼼수다"
788capri912011-06-103836   [소개] 2011년 6월 6일 WWDC 2011 Keynote (2)
787쟈니아빠2011-06-083587   [질문] iso이미지 문의드립니다. (2)
786onion2011-05-263516   성한님 질문있어욤...@.@; (2)
785onion2011-05-194544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2] (4)
784onion2011-05-194653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 (3)
783onion2011-05-164669   혹시 OPENSTEP용 bash를 구할 수 있는데가 있을까요? (5)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