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님 질문있어욤...@.@;
이름: onion
[수정]
2011-05-26 15:15:44
아 다른게 아니라 제가 하는 next관련 블로그에서
이쪽의 contents를 몇개 가져다가 올려도 되려나...해서요..
물론 그런경우 원글의 출처는 반드시 명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새벽녘의 흡혈양파-----
ps. 부탁하는 글이 짧아서 죄송합니다.
허리가 좀 아파서 컨디션이...T.T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1-05-26 15:33:03
네, 출처만 표기하시면 마구 퍼가셔도 돼요.
PS. 남자의 생명은 허리입니다. 빨리 쾌차하시길 빕니다.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05-26 21:38:46
성한님 > 그렇지않아도 오늘 병원가서 침 맞고왔습니다.
다음주에 몇번정도 더 가야할듯하네요. 아주 고역입니다.
그리고 흔쾌히 허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97
연우
2005-05-28
7511
Openstep 4.2 매트록스 G450 드라이버?..
(10)
796
onion
2011-10-30
3350
에구.. 삽질 꽤나 안되네요...-.-;
(3)
795
쟈니아빠
2011-04-19
5202
NeXTCube or NeXTStation 구해봅니다.
(8)
794
onion
2011-10-11
3778
성한님.. 병맛 번역 검수좀 부탁드려요...T.T
(2)
793
capri91
2011-10-06
3267
[알림] ▶◀ 스티브 잡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
792
capri91
2011-09-17
4213
[소개] Call of Duty: Zombies 테크 트리
(4)
791
capri91
2011-02-20
14579
[개발] iPhone Doom Patch v1.7
(10)
790
onion
2011-05-23
7081
뿌리기 시작합니다.
(13)
789
capri91
2011-07-12
5622
[소개] 국내 유일 각하 헌정방송 "나는 꼼수다"
788
capri91
2011-06-10
3836
[소개] 2011년 6월 6일 WWDC 2011 Keynote
(2)
787
쟈니아빠
2011-06-08
3587
[질문] iso이미지 문의드립니다.
(2)
786
onion
2011-05-26
3516
성한님 질문있어욤...@.@;
(2)
785
onion
2011-05-19
4544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2]
(4)
784
onion
2011-05-19
4653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
(3)
783
onion
2011-05-16
4669
혹시 OPENSTEP용 bash를 구할 수 있는데가 있을까요?
(5)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