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의미는 없겠지만....[2]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1-05-19 21:20:48


그냥요.. ..이전에 했던 삽질이기는한데..
웬지 오늘따라 또 해보고싶었..(쿨럭)

오늘치 삽질은 슬슬 접을까 합니다 ㅎㅎㅎ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쟈니아빠[삭제] [수정] 2011-05-19 23:30:53
넥스트스텝 스크린샷 중 한글이 나오는 몇 안되는 스크린샷인것 같습니다.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05-20 00:04:12
쟈니아빠 > 그러게요.... 생각해보니 말씀하신대론데요? ㅎㅎㅎ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1-05-20 00:17:54
예전에 제가 했던 CubX 삽질의 재현이신가요?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05-20 09:51:20
성한님 > bingo입니다 ㅎㅎㅎ
요즘 linux에서 hanterm은 잘 compile이 되지는 않지만요 ㅎㅎㅎ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97연우2005-05-287511   Openstep 4.2 매트록스 G450 드라이버?.. (10)
796onion2011-10-303350   에구.. 삽질 꽤나 안되네요...-.-; (3)
795쟈니아빠2011-04-195202   NeXTCube or NeXTStation 구해봅니다. (8)
794onion2011-10-113778   성한님.. 병맛 번역 검수좀 부탁드려요...T.T (2)
793capri912011-10-063267   [알림] ▶◀ 스티브 잡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
792capri912011-09-174213   [소개] Call of Duty: Zombies 테크 트리 (4)
791capri912011-02-2014579   [개발] iPhone Doom Patch v1.7 (10)
790onion2011-05-237081   뿌리기 시작합니다. (13)
789capri912011-07-125622   [소개] 국내 유일 각하 헌정방송 "나는 꼼수다"
788capri912011-06-103836   [소개] 2011년 6월 6일 WWDC 2011 Keynote (2)
787쟈니아빠2011-06-083587   [질문] iso이미지 문의드립니다. (2)
786onion2011-05-263516   성한님 질문있어욤...@.@; (2)
785onion2011-05-194545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2] (4)
784onion2011-05-194653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 (3)
783onion2011-05-164669   혹시 OPENSTEP용 bash를 구할 수 있는데가 있을까요? (5)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