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Cube or NeXTStation 구해봅니다.
이름: 쟈니아빠 [수정] 2011-04-19 17:29:11
눈팅만하다가 시도해봅니다.

동작하는 녀석으로 입양하고 싶습니다.

안쓰는 녀석에게 빛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주세요~~

jwstyle@지멜닷컴 입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1-04-20 20:34:00
쟈니아빠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넥스트 머신 구하시는 분이 오셨네요. 반갑습니다. 저도 잠자는 넥스트 머신이 있기는 한데, 언젠가 다시 깨울 날이 있겠지 하면서 소장중입니다. 혹시 넥스트 머신을 분양하려는 분이 계시면 쟈니아빠님께 댓글 남겨주세요. ^^
이름: 쟈니아빠[삭제] [수정] 2011-04-21 01:21:01
안녕하세요~!

점점 시간이 갈 수록 빠른 머신보다는 느린 머신이 좋아지네요. 고민 많이 했었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름: 쟈니아빠[삭제] [수정] 2011-05-11 11:22:32
ebay에서 몇 번 시도를 하고 있지만 번번히 실패하고 마네요 T_T
아...
넥큡오너의 길은 멀고도 험하군요...
이름: 쟈니아빠[삭제] [수정] 2011-07-21 14:34:49
NeXTcube를 구한지 두달이 넘어가는데 아직 구하질 못하고 있습니다. 엉엉,,,
이름: 서지환[삭제] [수정] 2011-07-26 13:13:30
저도 이번에 이사하면서 올드나 SGI는 다 보내도 넥스트만큼은 꼭 잡고 있습니다....

와이프는 처분했으면 하는 눈치지만....꼭 구하시기 바랍니다....
이름: 쟈니아빠[삭제] [수정] 2011-07-31 21:59:15
NeXTcube(컬러!) 의 길은 뭐 언젠가는 열리겠지요...
꼭 구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름: 쟈니아빠[삭제] [수정] 2011-10-19 22:09:19
아직 못구하고 있습니다. 넥큡 컬러 있으신분...T_T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10-24 17:13:13
저도 없어서...(덜덜)
한국은 씨가 말랐지 않을까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97연우2005-05-287511   Openstep 4.2 매트록스 G450 드라이버?.. (10)
796onion2011-10-303350   에구.. 삽질 꽤나 안되네요...-.-; (3)
795쟈니아빠2011-04-195202   NeXTCube or NeXTStation 구해봅니다. (8)
794onion2011-10-113777   성한님.. 병맛 번역 검수좀 부탁드려요...T.T (2)
793capri912011-10-063266   [알림] ▶◀ 스티브 잡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
792capri912011-09-174212   [소개] Call of Duty: Zombies 테크 트리 (4)
791capri912011-02-2014578   [개발] iPhone Doom Patch v1.7 (10)
790onion2011-05-237080   뿌리기 시작합니다. (13)
789capri912011-07-125621   [소개] 국내 유일 각하 헌정방송 "나는 꼼수다"
788capri912011-06-103835   [소개] 2011년 6월 6일 WWDC 2011 Keynote (2)
787쟈니아빠2011-06-083586   [질문] iso이미지 문의드립니다. (2)
786onion2011-05-263515   성한님 질문있어욤...@.@; (2)
785onion2011-05-194544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2] (4)
784onion2011-05-194653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 (3)
783onion2011-05-164669   혹시 OPENSTEP용 bash를 구할 수 있는데가 있을까요? (5)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