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iso이미지 문의드립니다.
이름: 쟈니아빠 [수정] 2011-06-08 14:11:14
얼마전 구한(양파님 고맙습니다.~) iso를 구웠습니다.

그런데 굽기는 성공(osx의 diskutil로)했는데, 삽입해보니 파인더에서는 안나오더라구요(마운트가 안됩니다),,, 정상인가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06-09 11:22:27
흠? mac os X는 잘 모르겠고...
아마 굽기 성공하셨다면 되실겁니다.

mac os X에서는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linux에서는 mount시 UFS에 option을 줘서 확인한 경우는 있습니다.
이름: 쟈니아빠[삭제] [수정] 2011-06-10 11:24:30
Darwin에서 UFS마운트에 문제가 있네요.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97연우2005-05-287511   Openstep 4.2 매트록스 G450 드라이버?.. (10)
796onion2011-10-303350   에구.. 삽질 꽤나 안되네요...-.-; (3)
795쟈니아빠2011-04-195202   NeXTCube or NeXTStation 구해봅니다. (8)
794onion2011-10-113778   성한님.. 병맛 번역 검수좀 부탁드려요...T.T (2)
793capri912011-10-063267   [알림] ▶◀ 스티브 잡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
792capri912011-09-174213   [소개] Call of Duty: Zombies 테크 트리 (4)
791capri912011-02-2014579   [개발] iPhone Doom Patch v1.7 (10)
790onion2011-05-237081   뿌리기 시작합니다. (13)
789capri912011-07-125622   [소개] 국내 유일 각하 헌정방송 "나는 꼼수다"
788capri912011-06-103836   [소개] 2011년 6월 6일 WWDC 2011 Keynote (2)
787쟈니아빠2011-06-083587   [질문] iso이미지 문의드립니다. (2)
786onion2011-05-263515   성한님 질문있어욤...@.@; (2)
785onion2011-05-194544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2] (4)
784onion2011-05-194653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 (3)
783onion2011-05-164669   혹시 OPENSTEP용 bash를 구할 수 있는데가 있을까요? (5)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