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iso이미지 문의드립니다.
이름:
쟈니아빠
[수정]
2011-06-08 14:11:14
얼마전 구한(양파님 고맙습니다.~) iso를 구웠습니다.
그런데 굽기는 성공(osx의 diskutil로)했는데, 삽입해보니 파인더에서는 안나오더라구요(마운트가 안됩니다),,, 정상인가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06-09 11:22:27
흠? mac os X는 잘 모르겠고...
아마 굽기 성공하셨다면 되실겁니다.
mac os X에서는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linux에서는 mount시 UFS에 option을 줘서 확인한 경우는 있습니다.
이름: 쟈니아빠
[삭제]
[수정]
2011-06-10 11:24:30
Darwin에서 UFS마운트에 문제가 있네요.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97
연우
2005-05-28
7511
Openstep 4.2 매트록스 G450 드라이버?..
(10)
796
onion
2011-10-30
3350
에구.. 삽질 꽤나 안되네요...-.-;
(3)
795
쟈니아빠
2011-04-19
5202
NeXTCube or NeXTStation 구해봅니다.
(8)
794
onion
2011-10-11
3778
성한님.. 병맛 번역 검수좀 부탁드려요...T.T
(2)
793
capri91
2011-10-06
3267
[알림] ▶◀ 스티브 잡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
792
capri91
2011-09-17
4213
[소개] Call of Duty: Zombies 테크 트리
(4)
791
capri91
2011-02-20
14579
[개발] iPhone Doom Patch v1.7
(10)
790
onion
2011-05-23
7081
뿌리기 시작합니다.
(13)
789
capri91
2011-07-12
5622
[소개] 국내 유일 각하 헌정방송 "나는 꼼수다"
788
capri91
2011-06-10
3836
[소개] 2011년 6월 6일 WWDC 2011 Keynote
(2)
787
쟈니아빠
2011-06-08
3587
[질문] iso이미지 문의드립니다.
(2)
786
onion
2011-05-26
3515
성한님 질문있어욤...@.@;
(2)
785
onion
2011-05-19
4544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2]
(4)
784
onion
2011-05-19
4653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
(3)
783
onion
2011-05-16
4669
혹시 OPENSTEP용 bash를 구할 수 있는데가 있을까요?
(5)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