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OPENSTEP용 bash를 구할 수 있는데가 있을까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1-05-16 19:03:28
이전에는 peanut mirror에 있었는데......
peanut mirror가 전멸을 한듯 합니다...(울먹)

혹시..... 아시는 peanut mirror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T.T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05-16 19:52:17
자답입니다...
nextcomputers.org에 있더군요...(덜덜)
쿨하게 몽땅 긁고있습니다..(랄라라)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1-05-17 01:18:22
ftp://ftp.cs.tu-berlin.de/pub/NeXT/

여기도 괜찮습니다. 왠만한 NeXTSTEP OPENSTEP 자료들은 다 있다능..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05-17 10:52:11
아.. 들러봤었는데 bash가 없었어서요..(덜덜)

뭐 결과적으로는 그 ftp도 긁어서 보관(?)중입니다....므하하하
긁은다음에 봤는데 없어요...(풀썩)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1-05-17 13:32:38
ftp://ftp.cs.tu-berlin.de/pub/NeXT/tools/unix/bash.2.0.NIHS.b.tar.gz

이거 아닌가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05-18 21:45:35
헉? tools에 있군요......

왜 linux에서 find로 찾았을때는 안나왔을까요..(풀썩)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97연우2005-05-287511   Openstep 4.2 매트록스 G450 드라이버?.. (10)
796onion2011-10-303350   에구.. 삽질 꽤나 안되네요...-.-; (3)
795쟈니아빠2011-04-195202   NeXTCube or NeXTStation 구해봅니다. (8)
794onion2011-10-113778   성한님.. 병맛 번역 검수좀 부탁드려요...T.T (2)
793capri912011-10-063267   [알림] ▶◀ 스티브 잡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
792capri912011-09-174213   [소개] Call of Duty: Zombies 테크 트리 (4)
791capri912011-02-2014579   [개발] iPhone Doom Patch v1.7 (10)
790onion2011-05-237081   뿌리기 시작합니다. (13)
789capri912011-07-125622   [소개] 국내 유일 각하 헌정방송 "나는 꼼수다"
788capri912011-06-103836   [소개] 2011년 6월 6일 WWDC 2011 Keynote (2)
787쟈니아빠2011-06-083587   [질문] iso이미지 문의드립니다. (2)
786onion2011-05-263516   성한님 질문있어욤...@.@; (2)
785onion2011-05-194545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2] (4)
784onion2011-05-194654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 (3)
783onion2011-05-164670   혹시 OPENSTEP용 bash를 구할 수 있는데가 있을까요? (5)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