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OPENSTEP용 bash를 구할 수 있는데가 있을까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1-05-16 19:03:28
이전에는 peanut mirror에 있었는데......
peanut mirror가 전멸을 한듯 합니다...(울먹)
혹시..... 아시는 peanut mirror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T.T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05-16 19:52:17
자답입니다...
nextcomputers.org에 있더군요...(덜덜)
쿨하게 몽땅 긁고있습니다..(랄라라)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1-05-17 01:18:22
ftp://ftp.cs.tu-berlin.de/pub/NeXT/
여기도 괜찮습니다. 왠만한 NeXTSTEP OPENSTEP 자료들은 다 있다능..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05-17 10:52:11
아.. 들러봤었는데 bash가 없었어서요..(덜덜)
뭐 결과적으로는 그 ftp도 긁어서 보관(?)중입니다....므하하하
긁은다음에 봤는데 없어요...(풀썩)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1-05-17 13:32:38
ftp://ftp.cs.tu-berlin.de/pub/NeXT/tools/unix/bash.2.0.NIHS.b.tar.gz
이거 아닌가요?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05-18 21:45:35
헉? tools에 있군요......
왜 linux에서 find로 찾았을때는 안나왔을까요..(풀썩)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97
연우
2005-05-28
7511
Openstep 4.2 매트록스 G450 드라이버?..
(10)
796
onion
2011-10-30
3350
에구.. 삽질 꽤나 안되네요...-.-;
(3)
795
쟈니아빠
2011-04-19
5202
NeXTCube or NeXTStation 구해봅니다.
(8)
794
onion
2011-10-11
3778
성한님.. 병맛 번역 검수좀 부탁드려요...T.T
(2)
793
capri91
2011-10-06
3267
[알림] ▶◀ 스티브 잡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
792
capri91
2011-09-17
4213
[소개] Call of Duty: Zombies 테크 트리
(4)
791
capri91
2011-02-20
14579
[개발] iPhone Doom Patch v1.7
(10)
790
onion
2011-05-23
7081
뿌리기 시작합니다.
(13)
789
capri91
2011-07-12
5622
[소개] 국내 유일 각하 헌정방송 "나는 꼼수다"
788
capri91
2011-06-10
3836
[소개] 2011년 6월 6일 WWDC 2011 Keynote
(2)
787
쟈니아빠
2011-06-08
3587
[질문] iso이미지 문의드립니다.
(2)
786
onion
2011-05-26
3516
성한님 질문있어욤...@.@;
(2)
785
onion
2011-05-19
4545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2]
(4)
784
onion
2011-05-19
4654
딱히 의미는 없겠지만....
(3)
783
onion
2011-05-16
4670
혹시 OPENSTEP용 bash를 구할 수 있는데가 있을까요?
(5)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